My DIY

Total 48건 1 페이지
Quick view

하만카돈 AD-45 스피커와 47..

하만카돈 AD-45 스피커를 DIY 하기전에 47UF 100V 전해콘덴서로 연결해서 테스트한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제대로 된 DIY가 아니라 굳이 콘덴서 연결할 필요성을 못 느꼈습니다만, 이왕 만들거면 제대로 만들어 볼려고 ..

Quick view

다이소 5천원 스피커 구매전에 보..

다이소에서 5천원 스피커 2종류를 구매했었는데 의외로 가성비가 좋아 간편한 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피커만 하만카돈 AD-45 구매처에서 구매한 2천원 스피커로 교체하면 의외로 괜찮을 것 같아 교체할려고 계획만 가지고..

Quick view

기가지니1 하만카돈 AD-45 스..

하만카돈 AD-45 스피커를 샤프 CD-M7 오디오 (25W + 25W 출력)에 병렬로 연결했더니 갑자기 소리가... 스피커보다 출력이 약한 앰프에 병렬로 연결해서 그런건지..?? 직렬로 연결했을때는 기본 사운드는 정상으로 나..

Quick view

음~ 좋아~ 1995년생 샤프 C..

재활용에서 주워온 1995년 제조 샤프 CD-M7 입니다. 시범 작동을 하면서 하만카돈 AD-45 스피커와도 연결을 해 보았습니다. 샤프 CD-M7은 정격출력이 30W (15W + 15W)입니다. 하만카돈은 20W + 20W..

Quick view

하만카돈 ad-45 판매처에서 구..

제활용에서 한번씩 주워 오는 스피커들 테스트 용도로 다이소에 갔다가 디즈니 캐릭터 상자를 구매하여 앰프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주워 오는 대부분 스피커들이 3W 또는 5W 스피커들입니다. 그래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XH-A..

Quick view

다이소 인켈 유선 스피커에 블루투..

다이소 인켈 스피커와 혹시 블루투스 연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을까 해서 올려 봅니다. 

Quick view

AIYIMA A03 앰프와 삼성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얼마전 이벤트 행사로 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AIYIMA A03 앰프를 3만원대에 구매하였습니다. 평소에 알리 제품은 2만원 이상 제품은 구매를 잘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앰프도 몇천원에서 2만원 이하 제품이..

Quick view

하만카돈 AD-45 판매처에서 구..

하만카돈 AD-45 판매처에서 2천원에 구매했던 스피커에 연결할 앰프를 계속 테스트만 하다가 오늘 4개 앰프를 테스트 해 보고 최종적으로 결정했습니다. 직접 스피커로 DIY 하시는 분들께 혹시라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Quick view

기가지니 하만카돈 AD-45에 X..

재활용에서 주워오는 스피커 테스트 용도로 예전에 아이팟 박스로 만들어 둔게 있는데 박스 상테가 좋지 않아서 다이소에서 구매한 디즈니 캐릭터 박스로 새로 만들었습니다. 재활용에서 주워 오는 스피커들이 대부분 3W, 5W 짜리라 ..

Quick view

기가지니 하만카돈 AD-45에 듀..

재활용 버리는 곳에서 듀얼 우퍼 ashton at-4500 를 주어 왔습니다. 2007년 모델입니다. 2.1 채널 블루투스 앰프를 장착해서 사용을 할까 했습니다만, 오래된 갤러시 탭이 있어서 AUDIO-IN 에 연결해서 유튜..

Quick view

다이소에서 구매한 우퍼장착 5천원..

하만카돈 ad-45판매처에서 2천원에 구매한 스피커를 다이소 스피커 케이스에 장착해 보려고 다이소에서 우퍼장착 LED라이트 스피커를 구매하였습니다. 먼저 우퍼장착 LED라이트 스피커의 LED 전원선에 블루투스 모듈 전원선을 ..

Quick view

다이소 인켈 5W 스피커와 하만카..

다이소에 갔다가 인켈 5W 유선스피커를 5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실은 하만카돈 AD-45 판매처에서 구매한 2천원 스피커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만들려는데 마땅한 케이스가 없어서 다이소 스피커 케이스로 만들어 볼려고 구매했습니다...

Quick view

하만카돈 AD-45 판매처에서 구..

하만카돈 AD-45 판매처에서 구매했던 2천원 스피커와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XY-BT5W 앰프, 그리고 다이소에서 2천원에 구매한 물티슈 케이스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먼저 XY-BT5W 앰프와 스피커..

Quick view

다이소 목재박스로 하만카돈 AD-..

기가지니1에 사용되었던 하만카돈 AD-45 3천원 스피커로 혼술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앰프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6~12V 앰프입니다. (출력은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맞는 걸로 기억이 되네요.). 배터리도..

Quick view

2천원 스피커 AD-06 & PA..

하만카돈 AD-45 판매처에서 구매했던 2천원 스피커 AD-06 사운드 테스트 영상입니다. 앰프는 몇 백원 짜리 PAM8403 이며 블루투스 모듈로 연결해서 들었습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1천원 도시락 상자에 넣어 울림판도 함께 ..

검색